고객 지원

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더 좋아하신다면 '연락처'를 통해 저희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 질문

회사 소개

저희는 누구입니까?

저희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매우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글로벌 E&C 온라인 소매업체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저희는 현재 오프라인 매장이 없습니다. 다만, 우리 제품을 체험하고 싶은 고객님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 계획입니다.

제품에 대하여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향후 악세서리 별도 판매 계획에 대해 E&C 와 협의 중입니다. Airlease Airsoft Shop에서는 향후 E&C 의 airsoft 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품절된 E&C 제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현재 품절된 제품의 경우 사전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사전 주문을 완료하고 제품을 배송하는 데 약 한 달이 소요됩니다.

한국 고객 소개

한국 에어소프트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주문을 두 개의 별도 패키지로 배송하는 옵션을 제공하고 한국 고객에게 총구에 주황색 팁을 부착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개 묶음으로 주문하면 되나요?

우리는 에어소프트건 품목을 에어소프트건의 상부용과 하부용의 두 가지 별도 패키지로 한국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두 패키지의 배송은 1주일 이상의 간격을 두고 이루어지며, 세관 의심을 피하기 위해 첫 번째 패키지가 도착하면 두 번째 패키지를 발송합니다. 이 배열은 한국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배송지 입력시 EMS(1주일, 별도배송) 배송방법을 선택해주시면 그에 맞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각 패키지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두 패키지는 다음과 같이 배송됩니다.

패키지 1: 상부 리시버, 배럴, 매거진, 오렌지 팁.

패키지 2: 하부 수신기, 기어박스, 스톡, 그립.

특정 배송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주문 세부정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에어소프트건에 주황색 팁을 추가할 수 있나요?

한국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에어소프트건에 제거 가능한 주황색 팁이 포함됩니다. 오렌지 팁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주문 세부 사항에 알려주십시오.

제품이 각인되지 않은 버전이나 각인된 버전으로 제공됩니까?

한국 시장의 경우 기본 제공되는 제품은 각인 버전입니다. 각인되지 않은 버전을 원하시면 주문 세부정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법적 고려사항 및 위험 완화로 인해 웹사이트에는 각인되지 않은 버전의 사진만 표시됩니다.

What is the waiting period after placing an order for pre-sale or out-of-stock products?

예약판매 또는 품절 제품의 경우 발주 후 예상 대기기간은 1-2개월입니다.

연락하기

주문에 대한 질문이나 일반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십니까?